'슈가맨' 강성 전 아내 이슬비는 누구? 외모보니 '입이 쩍'

입력 2015-12-23 12:51


슈가맨 강성

'슈가맨' 강성 전 아내 이슬비는 누구? 외모보니 '입이 쩍'

'슈가맨' 강성 전 아내 이슬비가 화제다.

'슈가맨' 강성 전 부인 이슬비는 지난 9월 “이혼 보도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었다”며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이혼 소송이 아닌 합의 이혼을 택한 것”이라고 밝혔다.

당시 이슬비는 다음주 마지막 조정에서 원만히 이혼을 마무리 짓는 형식적 절차만 남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슬비는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을 택했지만 헤어지는 과정도 서로 다독이며 잘 마무리 됐다. 함께 잘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서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 무엇보다 어린 아이에게 미안하고 걱정이 된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그 마음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성과 이슬비는 7년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 2011년 10월 1일 결혼했고 이듬해 5월 아들을 출산했다.

강성은 지난 22일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강성은 2002년 1집 앨범 'Always'로 데뷔한 후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으로 인기를 모았다. 강성은 현재 임강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SBS ‘괜찮아, 아빠딸’, ‘무사 백동수’ ‘용팔이’ 등에도 출연했다.

이슬비는 잡지모델로 데뷔해 VJ활동을 했고, 영화 '안녕, 형아', '펀치 스트라이크' 등에 출연했으며 결혼 후 활동을 중단했다.

'슈가맨' 강성 전 아내 이슬비는 누구? 외모보니 '입이 쩍'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