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 고민
한 병을 사면 한 병은 기부되는 ‘나눔비타민’ 눈길
크리스마스가 불과 3일도 채 남지 않았다.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은 지난 일 년 동안 마음을 나눈 고마운 가족, 연인, 지인에게 어떤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지 고민되는 시점이다. 선물을 고를 때에는 그 사람의 취향과 필요를 고려하는 것이 우선이지만, 깊게 알고 지내지 못한 지인일 경우 마땅히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 때가 많다.
그럴 때 가장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영양제다. 건강을 생각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영양제 선물은 늘 환영할 만한 선물이다. ‘당신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메시지까지 은연중에 담을 수 있으니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고마운 아이템이다.
이 의미 있는 선물에 ‘기부’라는 의미까지 담을 수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 비타민엔젤스의 종합비타민제 ‘나눔 비타민’은 비타민에 나눔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비타민이다. ‘나눔 비타민’ 하나를 구입하면 다른 하나가 결식 아동, 독거노인, 미혼모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지인의 건강과 함께 보이지 않는 이웃들까지 챙기는 ‘착한 비타민’인 셈이다.
‘나눔 비타민’은 처음부터 기부를 염두에 두고 만든 제품인 만큼 우수한 품질과 비타민 함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성분 하나하나 모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세계적인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또한 시중 비타민제보다 착하다. 더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 가격 거품을 뺐기 때문.
현재 비타민엔젤스 ‘나눔 비타민’은 어른용, 아이용, 엄마용 세 종류가 출시되어 있다. 이밖에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로만 구성된 ‘햇빛 담은 나눔 비타민D’, 장 건강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BG’,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눔 알티지 오메가3’도 출시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타민엔젤스 제품은 비타민엔젤스 공식몰(www.vitamin-angel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비타민엔젤스는 대한비타민연구회 회장 염창환 박사가 설립한 서울시 사회적 기업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예방적 의료 복지를 위해 탄생했다. 비타민을 통해 질병을 예방함으로써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을 살피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 하여 보다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몸과 마음이 쌀쌀한 요즘, 더불어 나눌 수 있는 ‘비타민’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