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과 코스인의 선망을 받고 있는 코스프레 전문 팀 '스파이럴 캣츠'가 코스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12일 코스프레 촬영이 자주 이뤄지는 서울시 양재동 양재시민의숲 남단에서 제 13회 코사모 테마촬영회가 열렸다.
네이버 카페 '코스프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은 현재 11만 6천명의 회원을 기록해 가장 많은 코스프레 회원을 가지고 있는 커뮤니티다.
이날 촬영회는 국내외 게임 코스를 한 자리에 모은 '게임 코스프레 최강전'이라는 테마로 이뤄졌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이퍼즈’, ‘클로저스’, ‘라그나로크’ ‘리그 오브 레전드’ ‘그랜드체이서’ '블레이드 앤 소울' ‘언라이트’ 등의 게임 코스프레와 애니메이션 코스프레를 한 약 60여명의 코스어가 행사에 참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게임판에 매주 화요일 포스팅을 연재하고 있는 국내 주요 코스팀 <스파이럴 캣츠> 소속 코스어 타샤씨와 도레미씨가 참여, 코스어 및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코사모는 20일(일) 아듀 촬영회로 올해 공개 일정을 마무리 했으며, 부산 지역에서는 25일(금) 별개의 촬영회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cafe.naver.com/cossamo) 코사모 행사일정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