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애란 SNL 카메오 출연, 'MBC 가요대제전'에선 걸그룹과 콜라보?…
대세 트로트 여왕 이애란이 SNL 카메오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MBC 가요대제전'에서도 걸그룹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tvN 관계자는 21일 한 매체에 "26일 방송하는 tvN 'SNL코리아6'의 영화 '러브 액츄얼리' 패러디에 이애란, 이상민, 클릭비 노민혁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애란은 현재의 톱가수, 이상민은 과거의 인기가수 역을 맡을 예정이며 노민혁의 역할은 논의 중이다"고 말했다. 이애란이 출연하는 'SNL코리아6' 33회는 26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같은날 다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애란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가요대제전'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애란은 이날 VCR을 통해 얼굴을 드러내며, 여자 아이돌들과 함께 '백세인생'의 유쾌한 가사를 재치있게 개사해 부를 계획이다. 이에 그는 23일 상암동에 있는 MBC에서 녹음에 들어간다.
한편 이애란은 '백세인생'으로 '전해라~'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최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이다. 총 20여 개의 CF가 이애란에 몰린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 중 7개는 광고 모델 계약을 확정한 상태다.
이애란 SNL 카메오 출연, 'MBC 가요대제전'에선 걸그룹과 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