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싸이 'DADDY' 1위에 축하인사 전해…"최고의 선배님"

입력 2015-12-21 16:27


▲ 로미오, 싸이 'DADDY' 1위에 축하인사 전해…"최고의 선배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로미오 공식 트위터)

[김민서 기자] 그룹 로미오가 가수 싸이의 1위를 축하하며, 훈훈한 가요계 선후배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로미오는 2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싸이 선배님, 오늘 1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선배님은 최고의 선배님이세요"라며 싸이의 1위를 축하했다.

이어 "항상 선배님 무대로 배우는 게 많습니다. 저희 로미오도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는 앞서 싸이가 SBS '인기가요' 1위를 수상한 뒤 남긴 글에 대한 감사함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싸이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수하길 참 잘했네요"라는 글과 함께 출연진들의 이름을 일일이 나열하며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특히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싸이의 앵콜 무대는 무대에 오른 출연진들이 다 함께 싸이의 'DADDY' 춤을 함께 춰 '역대급 앵콜 무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로미오는 글과 함께 "#싸이, #DADDY, #로미오의 대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미오는 2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타겟(Target)' 무대를 가졌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