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교, 신형 스포티지 GTA패러디 영상으로 온라인서 큰 인기

입력 2015-12-18 13:45
수정 2015-12-18 18:44


GTA 회사원 휴가미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nPTezj0YD4o)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패러디 달인 배우 김민교의 신형 스포티지 바이럴 광고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포티지 바이럴 광고 영상은 tvN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GTA조선, GTA강남, GTA경성 등 GTA패러디 시리즈로 인기를 모은 김민교가 회사원으로 변신해 '3040 GTA(GENERATION TODAY'S ACTION) 회사원 휴가미션'을 진행했다.

영상은 화제의 배우 김민교가 출연한 만큼, 그의 매력적인 코믹 요소들을 전반적으로 배치했다. 초반 신입사원, 대리, 과장의 캐릭터 선택에서부터 웃음을 유발하며, 중간 중간 유명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도 넣어 폭소케 한다.

휴가쓰기 미션 수행 중에는 신형 스포티지 1.7의 고효율 연비로 먼 곳까지 한 번에 출장을 가는 모습과, 2.0의 파워풀한 성능을 이용해 휴가신청서를 피해 도망가는 과장을 따라잡는 모습으로 신형 스포티지의 놀라움을 부각시킨다.

이번 영상은 기아자동차 신형 스포티지가 지난 9월 TV 광고로 '거침없는 드라이빙'을 강조한 데 이어, 보다 위트 있는 형태로 새롭게 공개했다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포티지의 타겟인 3040 세대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 내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역시 김민교다", "오 스포티지 주행성능 짱이다", "사원버전도 나오면 재밌겠다", "다음 편 나올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아자동차 4세대 스포티지는 1세대 이후 월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아 측은 이번 바이럴 영상 외에도 'THE SUV SPORTAGE (SUV의 절대적 기준)'라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