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터드, '싹(ALL)' 안무 영상 공개...자작곡·댄스실력까지 '못하는 게 뭐야?'

입력 2015-12-15 08:26


▲ 바스터드, '싹(ALL)' 안무 영상 공개...자작곡·댄스실력까지 '못하는 게 뭐야?' (사진='BASTERD AIR : BY OURSELVES' EP. 05 영상 캡처)

[김민서 기자] 자작곡 능력에 패션 센스까지 겸비한 실력파 힙합 듀오 바스터드가 범상치 않은 댄스 실력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스터드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BASTERD AIR : BY OURSELVES'의 5번째 에피소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바스터드의 타이틀곡 '싹(ALL)'의 안무 영상으로 연습실에서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고 범상치 않은 댄스를 선보이는 바스터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싹'에 맞춰 자유롭게 뛰어 다니며 음악을 갖고 노는 듯 틀에 맞지 않은 자연스러운 댄스로 보는 이들까지 들썩이게 만든다.

바스터드는 APRO(민동욱)와 XID(권영훈)로 이뤄진 힙합 듀오로 랩이라는 콘텐츠를 넘어 패션, 댄스, 라이프 스타일까지 힙합문화 전반을 바스터드만의 색깔로 알리고자 모인 그룹이다.

과거 댄서 출신으로 활약했던 두 사람은 언더그라운드 힙합신에서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렸을 만큼 자작곡 실력 뿐 아니라 뛰어난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멀티형 듀오로 주목 받아 왔다.

특히 최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인트로(INTRO)'는 바스터드의 모든 음악적 역량을 응집한 앨범으로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기획, 의상 제작, 아트워크 기획까지 모든 작업을 '셀프메이드(Self-made)'로 해내 더욱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