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커플의 대다수는 결혼준비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기 때문에 여유롭고 차근차근 결혼을 준비하는데 애를 먹는 경우가 많다. 결혼준비 과정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기 때문에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들도 많아 아쉬운 미련이 남기도 한다.
이러한 커픝들의 고민들 때문에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가 주최 및 주관하는 ‘제171회 서울웨딩페어웨딩박람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웨딩페어는 각 분야 전문가들과 검증된 웨딩업체들이 참가하며, 관람객들에게 풍성하고 품격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결혼박람회로 이미 신혼부부들, 예비부부들 사이에 정평이 난 유명 박람회다.
‘제171회 서울웨딩페어’는 12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이틀간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약 150명의 웨딩컨설턴트와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171회 서울웨딩페어’에서는 방문만해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롯데면세점 VIP쿠폰북 교환권과 연극할인권, 고급 마스크팩 1매를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방문하는 예비신혼부부 30쌍에게는 웨딩앤&수아비스콜라보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웨딩박람회를 통해 웨딩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웨딩체크북, 테디베어 인형, 수아비스 랩 화이트닝 1회 무료시술권이 제공된다. 또한 먼저 계약을 진행한 선착순 10쌍에게는 소형가전제품인 필립스 다리미, 전기포트, 토스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더불어 SK T맴버십 회원에게는 행사특가외에 추가로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롯데카드 이용고객에게는 100만 원, 200만 원 단위로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휴업체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알뜰한 결혼준비의 한 방법이다. 주얼리 업체 오르시아에서는 최대 15% 할인, 커플링 최대 33%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복이야기 아씨에서도 방문고객에게 냄비받침을, 계약고객에게 고급차렵이불을 선물한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여행&라이프에서는 계약고객에게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앨범과 특별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대중교통부터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사고에 대한 위험으로부터 최고 1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도록 무료로 보험가입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웨딩페어의 관계자는 “최고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덕분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참여신청이 폭주하고 있다”며 “결혼준비로 고민하고 있다면 서울웨딩페어웨딩박람회에 참석해서 좋은 정보와 혜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웨딩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무료 초대장 신청은 홈페이지(www.seoulweddingfair.net)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