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2-11 17:33


[최지영 기자] 라코스테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윈터 크록 어드벤처의 세계로 인도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전 채널을 통해 선보여진다고 하네요.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록의 여정은 WISH UPON A STAR, GAME-SET-ICE, FREESTYLE FUN 등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엠엘비 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16SS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습니다. 가벼운 소재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다고 하네요. 책가방의 등판 부분에는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또한 허리에 부담을 덜할 수 있는 입체패턴, 가방 내부에 부착된 물통 주머니 등 기능적인 면모를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책가방&보조가방 일체형 제품은 보조가방을 말아 책가방에 고정시켜 보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타카토가 삼성동 코엑스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합니다. 코엑스 매장은 홍콩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 센트럴 매장보다 더욱 더 스타카토 콘셉트를 담은 매장이라고 하네요. 이 매장에서만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라인을 비롯해 약 250개 종류의 디자인 슈즈 및 다양한 핸드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남성 슈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가 이녹스 레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녹스 레드는 오리지널 스위스 아미 나이프의 케이스 컬러를 모티브로 해 브랜드의 역사를 한층 강조한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10미터 상공 낙하, 64톤 밀리터리 탱크의 압력, 영하 51° C에서 영상 71° C까지의 기온 차 실험 등 130번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단단하게 응집된 솔리드 스틸 본체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뒤틀림을 방지하며, 스탬프 방식의 인덱스와 중심축을 비롯한 핸즈 등의 부가 장치들은 어떠한 충격에도 떨어지지 않도록 한층 강화된 면모를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레이첼콕스가 다양한 디자인의 싸이 하이 부츠를 출시했습니다. 3cm의 낮은 굽 제품부터 5cm, 11cm의 제품까지 굽의 높이를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하네요. 또한 탄력감이 살아있는 스판 덱스와 레더를 적절히 매치해 소재의 퀄리티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