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기 좋은 전주찬방의 유기농 김치

입력 2015-12-11 16:31


한국인의 대표적인 전통 식품인 김치는 배추, 무등 다양한 채소를 천일염으로 절이고, 물로 씻은 후에 고추 마늘 생강 젓갈등 다양한 양념을 넣어 낮은 온도에서 발효시킨 대표적인 건강 식품이기도하다.

이런 우리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를 보다 더 안전하게 재배한 유기농 원재료만을 사용해서 제대로 맛이 나도록 담근 곳이 있다.
바로 청정지역인 전라북도 진안에 있는 “전주찬방“ 으로 알려진 김치 전문 업체로 25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경영하는 곳이다.

건강한 원재료인 유기농 배추 무 고춧가루 마늘등 김치에 들어가는 농산물을 모두 유기 재배한 안전한 채소로만 담그며, 일반 김치에 비해 소금 사용량을 10~15% 정도 줄여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고 담백한 맛이 나도록 담구어 어린아이와 외국인도 무척 좋아한다.

전주찬방은 2014년 12월에 전국 소비자 단체와 농림식품수산부에서 주관한 김치 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유기농 김치 뿐 아니라 전라도 김치인 파김치 고들빼기김치 갓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담가 협력 업체를 통해 전 세계 20여개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다.

전주찬방 김치는 주로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에서도 많이 판매되는데, 특히 도시에 나가있는 자녀에게 부모가 보내주거나 반대로 도시에 있는 자녀가 고향의 나이 드신 부모님께 선물하는 김치로 많이 사용된다.
그 이유는 안정된 품질로 맛과 서비스를 신뢰할 수 있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부담이 적기도하지만 무엇보다 맛을 본 분들의 만족도가 절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더 많은 전주찬방 정보는 홈페이지(http://jeonjuchanbang.com)를 통해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