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부조달청 심사기준 신용평가도 A등급의 탄탄한 중견건설사인 대양종합건설이 시공한 '평택 아리스타팰리스'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평택 아리스타팰리스는 오피스텔 76~82㎡, 2~11F, 총 115세대와 단지형 연립주택이 61~70㎡, 12~14F, 총 48세대로 구성되는 미공군 전용 렌탈하우스다.
평택 아리스타팰리스처럼 미공군 전용 렌탈하우스가 최근 눈길을 끄는 이유는 평택으로 미군부대가 이전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이 본격화되면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주한미군지위협정(SOFA)교육'을 실시할 정도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미군기지가 이전하게 되면 군인, 군무원 등 8만 여명이 추가로 평택으로 유입될 것으로 보여 이에 따른 외국인 임대 렌탈하우스의 투자가치도 상승할 전망이다.
특히, 미공군 K55기지 옆에 위치하고 있어 k-55소속 모든 미공군들이 수요자이며 도보 3분이면 출퇴근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때문에 평택 아리스타팰리스의 미래가치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미군의 주거비용은 계급에 따라 140만원부터 지급받고 있어 공실위험이 낮고 평균 14%~18%의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안전한 투자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평택 아리스타팰리스는 입주민을 위한 맞춤식 커뮤니티 시설을 계획하고 있어 미군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입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미국식 스탠드 바와 피트니스, 바비큐존, 펫파크, 선텐장 등 미군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구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미군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방3개, 욕실2개의 평면 구성으로 설계 되며, 풀옵션 빌트인 가구로 냉장고, 드럼세탁기,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TV, 천정형 전자식 건조대 등이 제공되어 미군 렌탈 용도로의 상품성으로 높였다. 또한, CCTV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홈비디어폰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도입된다.
또한, 지하철 1호선 송탄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맞은편에 주상복합단지인 엠타워가 준공 예정이다. 여기에 신장쇼핑몰 로데오거리 중심에 있으며 국제중앙시장이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함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견본 주택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8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대표전화는 1800-2048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