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KOLSA 2015’ 톱스타상 수상…팬들에게 고마움 전해 화제

입력 2015-12-10 19:20


XIA가 ‘KOLSA 2015 대한민국 라이프 스타일 어워드’(이하 KOLSA 2015)에서 톱스타상을 수상, 남다른 수상소감으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1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어제(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KOLSA 2015’에서 ‘올해의 톱스타상’을 수상했다. 올해 음악과 뮤지컬, 공연계에서 그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XIA가 수상 소감을 통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XIA는 “올해 앨범과 뮤지컬, 아시아 투어 등으로 바쁘게 보냈는데, 이 상에 힘입어 더욱 정진하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가 되겠다.”며 “무엇보다 저의 탑 오브 탑인 팬분들께 진심으로 이 상의 감사함을 전한다.”는 소감을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XIA의 수상을 접한 팬들은 “수상소감 듣는데 괜시리 맘이 짠하고 뿌듯해짐”, “수상 소감마저도 이렇게 감동적으로 하다니… 역시 팬바보! 멋지다!”, “함께 걸어온 길 더욱 멋지게, 빛나게 해줘서 그저 고맙다”, “수상소감에서까지 팬들 챙기는 아티스트, 이래서 XIA팬이란 게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XIA가 수상한 ‘KOLSA 2015 올해의 톱스타상’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실력과 능력으로 인정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편, 현재 XIA는 오는 29~3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