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아용품 리퍼/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가격에 판매해
롯데백화점이 직영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편집샵인 코지가든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가든은 14일(월)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코지가든 롯데 광명 아울렛점을 포함, 전국 아울렛 매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월상품 및 리퍼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하는 리퍼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실제 차량 사고에서도 안전성 NO.1 평가를 받은 ‘브라이텍스’ 카시트부터 BMW와 콜라보하여 최근 유모차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미니버기’를 비롯 다양한 유아용품의 이월상품 및 리퍼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아덴아나이스’ 블랭킷류나 ‘에그마리’ 유아용 레깅스도 역시즌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은 물론 가치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육아용품의 리퍼브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코지가든 담당자 변승찬 팀장은 “이번 행사는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정확하게 파악하여 가격 부담이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유아용품의 구매를 망설이던 실속 육아맘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아빠 모두를 만족시키며 자녀들에게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지가든 아울렛 각 매장별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대표번호(롯데광명아울렛코지가든) 02-6226-2734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