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토리눈' 신은경, 시어머니 인터뷰 '한밤의 TV연예' 통해 반박

입력 2015-12-10 02:16
수정 2015-12-10 02:31


▲ 신은경, 리얼스토리눈 신은경, 한밤의TV연예, 신은경 시어머니 인터뷰, 신은경 아들

리얼스토리눈 신은경 편 후 '한밤의 TV연예'가 신은경 거짓모성애 관련 해명을 방송했다.

리얼스토리눈 신은경 편은 8일 방송됐다. MBC '리얼스토리 눈' 신은경 편에서 신은경과 신은경 시어머니 인터뷰, 신은경 억대 의상 피해자의 주장이 방송됐다.

신은경 거짓모성애에 대해 신은경 시어머니 인터뷰가 충격을 안겼다.

신은경은 9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심경을 털어놨다. '신은경 거짓모성애'라는 검색어가 생길 정도로 논란이 된 아들 문제에 대해 "제 아이, 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굳이 뭐 하러 거짓말을 하겠냐"고 설명했다.

신은경은 "많은 분들이 (시어머니) 그쪽을 통해 아시는데, 증거까지 내보이면서 증명해야 된다는 게 남는 게 없을 것 같다. 명백하게 아니라고 말씀드릴 수 있고 충분히 시어머님이 왜 그런 말씀을 하셨는지, 많이 섭섭하셨을 것"이라 설명했다.

신은경은 "아직 제가 많이 힘들고 상처들이 있고 해결해야 되는 문제들이 많다"며 "시댁 식구들은 '쟤는 아이를 여기다 놓고 행복하네' 이렇게 생각하셨을 수 있다"며 "접촉하고 대화도 하면 좋은데 아직 제 마음은 (시댁식구를) 아무 감정 없이 뵙기가 힘들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신은경 시어머니는 인터뷰를 통해 "5년간 천원도 안 받았다. 내가 이렇게 키우는데 아이 엄마가 관심을 가지면 난 더 신나서 잘 키워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어쩌면 이럴 수가 있냐"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