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로맨틱한 겨울 노래 '네가 할 일' 공개 "god is 뭔들"

입력 2015-12-09 13:42


▲ god, 로맨틱한 겨울 노래 '네가 할 일' 공개 "god is 뭔들" (사진=싸이더스HQ)

[김민서 기자] 국민그룹 god의 두번째 타이틀곡 '네가 할 일'이 공개됐다.

god는 9일 자정 더블 타이틀곡 '웃픈하루'를 공개했으며, 같은 날 정오 '네가 할 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곡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국민그룹 god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자정 공개된 god의 '웃픈하루'는 지친 일상에 위로를 건네는 따뜻한 음악이었다면, 정오에 공개된 '네가 할 일'은 로맨틱한 멜로디로 가슴을 설레게 하는 곡이다.

특히 '네가 할 일'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로맨틱하게 그려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god의 감성적인 보컬과 랩이 더해져 올 겨울을 대표하는 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음원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god의 이번 앨범은 1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앨범 자켓에는 서로 다른 감정을 표현한 다섯 멤버의 표정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도 선사한다.

한편 god는 16일부터 20일까지, 총 5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며, 24~25은 대구 엑스코, 30~31일은 부산 벡스코에서 연말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