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가 오는 16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라비두스에서 레이싱모델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국내 유일의 레이싱모델어워즈인 본 시상식은 2015년 한 해 동안 서울모터쇼 등 각종 모터쇼와 국내외 모터스포츠 경기에서 멋진 활동을 펼친 레이싱모델을 선정해 시상한다.신인 레이싱모델에 수여하는 '최우수 신인모델상'은 올해 데뷔한 레이싱모델 중 서울모터쇼, 서울오토살롱, 지스타, 모터스포츠 대회(6번 이상)에 모두 참여한 레이싱모델 중 후보를 선정 주어지는 상으로, 후보로는 김보라, 김류아, 윤체리가 선정됐다.이 밖에도 올해 최고 인기 레이싱모델에 수여하는 '최고 인기모델상'과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올해의 모터쇼 최우수모델상', '최우수 글로벌스타상', '최우수 방송엔터테이너상', '최우수 스타일상' 등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모델을 후보로 선정하고, 이를 대상으로 '2015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 조직위원회'가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걸그룹 포켓걸스가 2부 행사에 앞서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2015 한국레이싱모델어워즈'는 '한국 레이싱모델어워즈'가 주최 '미스디카'가 주관하고, 루카스블랙박스, 크리스탈존, 소울, 엠즈베버리지(SAPPORO BEER), 생블랑쉬가 후원한다.
올해 수상자에게 지급되는 트로피는 고품질 3D 크리스탈 트로피인 '크리스탈존'에서 수상자의 실사 이미지를 크리스탈 트로피 속에 조각해 각 부분 수상자에게 수여할 예정이다.이 밖에도 '루카스블랙박스'에서 최고급 블랙박스를 소울(SOOOOL, 대표 양옥환)에서는 프리미엄 '소울 힐 액세서리 패드'를,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네트웍스'에서는 'SAINT BLANCHE' 타임프리즈 에어브러쉬와 타임골드캡슐을 부상으로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