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은성산업(주) 박창규 전무, (주) CN전자 정태석 전무, 서구청장 강범석, 은성산업(주) 이형철 회장, PCM+ 최우영 대표)
인천지역 '주안 스마트테크노타워'를 건축, 분양중인 (주)CN전자는 지난 3일 인천 서구청을 통해 쌀10kg용 1000포대를 서구청에 기증해 힘든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서구청장은 "인천서구 주민들의 따뜻한 연말을 선사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 부디 아파트형 공장 사업을 성공해 인천시 서구에 제2, 제3의 사업까지도 당부 드린다"라고 답사를 전했다
그와 더불어 '한국산업관리공단 주안지사'와 공동으로 오는 10일에는 인천서구 푸른솔 지역아동센터에도 사랑의 쌀 기증을 통해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로 했다.
(주)CN전자 측은 "기증한 쌀은 지역 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전달 될 것"이라며, 기업의 이윤은 사회에 환원한다는 경영 원칙에 따라서 사랑의 쌀 기증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CN전자의 기부활동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추운 겨울이 한결 훈훈한 정을 느끼게 하는 아름다운 기부문화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편, (주)CN전자 사업장 일부를 아파트형공장으로 건축 분양중인 '주안스마트테크노타워'는 올해9월 8일 착공하여 2016년 11월 초 완공을 목표로 하는 인천에서 표면처리업종이 가능한 몇 안 되는 아파트형공장이다.
현재 분양중인 주안스마트테크노타워를 계약 체결한 회사들은 인천 서구의 뿌리산업 업종과 일반 제조업들로서 주안산단의 구조고도화사업 특성상 저렴한 분양가 및 쾌적한 환경제공과 물류비용감소 및 제조경비절감, 정보공유, 공동R&D등 각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곳에 입주 할 수 있어 매우 만족해 하며 더불어 (주)CN전자의 회사 인지도 역시 높아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
(주)CN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 활동으로 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며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심어주고 사회공동체 일원으로 함께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분양 홍보관 문의는 032-583-1800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