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들의 피부 각질 제거법 총정리

입력 2015-12-07 18:45
▲(사진=SBS 스타 뷰티로드 캡처)

연예인들의 피부 각질 제거법 총정리

연예인들의 피부 각질 제거법이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은다.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조여정은 과거 온스타일 '겟잇뷰티' 에 출연해 자신만의 동안 피부 관리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조여정은 물 마시는 방법을 포함해 자신만의 수분관리법인 '2.4.2.4 법칙'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평소 피부가 건조한 편" 이라며 하루 2L의 물 마시는 방법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비법을 전수했다..

수분크림은 4초간 두드려서 흡수시키고, 2분간 페이스 마사지를 한다는 세세한 피부 관리 노하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여정은 4시간 간격으로 수분크림을 덧발라 피부를 생기있고 탱탱하게 만든다고 밝혔다

수지 4-2-4 법칙이란?

'국민 여동생' 수지는 424 세안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수지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한다. 비법은 무엇일까. 수지는 '424 세수법'을 제안했다.

수지의 '424 세안법'이란 각각 4분, 2분, 4분 단계를 나눠서 클렌징 하는 방식이다.

먼저 4분 동안 오일 마사지를 한다. 턱밑, 볼, 코, 이마 순으로 자연스럽게 쓸어 준다.

이어 2분 동안 풍성한 거품을 내어 피부의 더러움을 제거한다. 이때 지나치기 쉬운 콧등, 양 눈썹 사이, 입 주변은 한 번 더 꼼꼼히 클렌징한다.

마지막으로 4분 동안 미온수로 거품을 닦아낸 뒤 차가운 물로 마무리 한다.

박수진, 꼼꼼한 클레네징으로 노폐물 제거

배우 박수진은 '꼼꼼한 클렌징'으로 노폐물 제거와 피부 보습 문제를 해결,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박수진의 세안법은 3단계로 구성됐다.

1단계. 얼굴 전체에 클렌징 크림을 도포한 뒤 손바닥의 열로 얼굴 전체를 감싸 메이크업을 녹인다. 이어 손으로 가볍게 롤링하면서 메이크업을 지워준 뒤 미온수로 클렌징 크림을 닦아낸다.

2단계, 버블 클렌저를 사용해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3단계, 계란 흰자 팩 비누를 충분히 거품을 내준 뒤 얼굴에 얹어 5분 동안 기다린다. 이후 미온수로 닦아낸 뒤 찬물로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