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2-07 18:14


[류동우 기자]TBJ가 스웻셔츠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TBJ 스웻셔츠는 Born To Black 스웻셔츠의 겨울 버전으로 도톰한 기모 안감을 사용해 따뜻할 뿐 아니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칙칙한 겨울 패션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베이비 핑크, 그린 등 트렌디한 컬러의 스웻셔츠와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멜란지 그레이, 베이지 등 톤 다운된 컬러에 트렌디한 프린트를 강조한 스웻셔츠 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루즈한 핏으로 남녀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크록스가 여성용 방한 부츠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를 출시했습니다. 크록밴드 Ⅱ.5 신치 부츠는 신치 끈으로 발목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리에 중압감을 주지 않아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으며, 눈과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간편하게 당길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하네요. 부츠 중창과 밑창, 발등 부분까지 적용된 크록스의 독점 기술 크로슬라이트 소재는 눈과 빗물이 스며들 틈을 주지 않으며, 마찰과 내구성을 증가시켜주는 고무소재 밑창의 돌기는 미끄러짐 없는 최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베누가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스베누의 이니셜 각인 이벤트는 신제품 N-LINE 스니커즈에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행사라고 합니다. 오는 13일까지 아직 출시 전인 N-LINE의 제품명과 이니셜 정보를 사전 예약 게시판에 입력하면 이니셜이 각인 된 신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스베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한정됐다고 하는데요. 또한 오프라인 이벤트의 경우 오는 10일부터 스베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조셉앤스테이시가 오즈 웜 윙 백을 출시했습니다. 오즈 웜 윙백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OZ 컬렉션 중 하나로 이번 시즌 인조모피 소재의 옷을 입혀 새롭게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OZ BAG은 가방 겉면이 탈/부착 가능한 D.I.Y 데일리 백으로 충분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이번 오즈 윙위 백은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그레이, 와인, 오키드, 블랙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