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붐 타고 전문 브랜드 론칭 활발

입력 2015-12-07 14:43


마스크팩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본비반트'를 론칭했다.

미미박스는 7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본비반트' 론칭 소식을 전하면서 신제품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본비반트(Bonvivant)는 생기있는 사람, 인생을 즐기는 사람을 의미한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 원료를 찾아 겉으로만 화려한 작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피부 본연의 생기로 빛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다.

첫 신제품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은 100% 천연 식물 성분의 시트로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부직포와 하이드로겔에서 벗어나 한 단계 진화한 형태의 마스크 팩으로 원료의 본질에 집중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다.

제품의 시트는 각 원료에서 뽑아낸 섬유소로 원사를 가공하고 다시 원단으로 직조하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일례로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 팩 로즈 1장에 사용된 장미꽃잎은 400장 정도다. 식물 성장에 관여된 수분과 영양분을 전달하는 통로인 섬유소를 원단으로 사용함으로써 에센스 흡수와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보습에 관한 실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전·후 200%이상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정제수 대신 식물 원액 에센스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섬유소로 만들어진 원단과 식물 원액이 함께 작용, 자연 보습 성분 93%를 자랑한다. 장미, 알로에, 민트티트리 등 3종 구성이다.

한편 이보다 앞선 9월 유쎌은 클렌징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개념 마스크팩 브랜드 '샤비엔'을, 참존은 자연에서 얻은 피부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마스크 팩 브랜드 '내추럴 셰프 마스크'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를 론칭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