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서현] 'Dear Santa(디어산타)'... Merry Christmas,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입력 2015-12-06 14:51




지난 3일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열린 <x-mas special="" 'dear="" santa'="">에서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x-mas>1년 3개월만에 크리스마스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녀시대-태티서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 자리인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성황리에 펼쳐졌다.

■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닥불 아래 둘러앉아 즐거웠던 한 해를 추억하는 모습을 그려낸 곡으로, 다가올 새해에도 모두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는 소녀시대-태티서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눈이 덮어도 얼어붙어도햇살은 언제나 있는 걸빛이 돼줄게 모두 녹여줄께"



첫 크리스마스 앨범에 대한 다양한 토크, 수록곡 소개, 앨범 준비 에피소트 등으로 알찬 시간을 보낸 이번 쇼케이스는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 같은 무대와 소녀시대-태티서의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멋진 퍼포먼스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약 7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태티서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 Dear Santa(디어산타)

타이틀곡이자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 'Dear Santa(디어산타)'는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이어,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이처럼 진행되는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몰래 달콤하게 다가와내 어깨를 두드린 향기에선물처럼 기다린 한 사람 그대가 보여"



이번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앨범에는 'Dear Santa'를 비롯해 'I like the Way', '겨울을 닮은 너(Winter Story)', 'Merry Christmas', '첫눈처럼(First Snow)', 'Dear Santa(English Ver.)' 총 여섯 곡이 수록되어있다.



사진 / 한국경제TV MAXIM 윤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