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 여심 흔드는 달달 미소 공개 "이러니 안 반해?"

입력 2015-12-06 10:13


▲'풍선껌' 이동욱, 여심 흔드는 달달 미소 공개 "이러니 안 반해?"(사진=화앤담픽쳐스, tvN, 킹콩엔터테인먼트)

[조은애 기자] '풍선껌' 이동욱의 '달달 미소 10종 세트'가 공개됐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풍선껌’에서 배우 이동욱은 다정다감한 성격의 한의사 박리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극 중 이동욱의 다채로운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미소들이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동욱은 ‘로코킹’의 저력이 오롯이 담겨있는 ‘심쿵 미소’로 2015년을 대표하는 ‘여심 사냥꾼’으로 거듭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이동욱은 정려원을 올려다보면서 응큼한 표정으로 살짝 웃음 짓거나, 정려원에게 장난을 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아이 같은 순수함을 엿볼 수 있는 ‘꾸러기 미소’로 천진난만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동욱이 정려원의 돌발 고백에 함박웃음을 짓는 동시에 부끄러워하며 옷깃에 얼굴을 파묻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발산해 다시한번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었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은 극 중 상황을 실감나게 살려낼 줄 아는 배우다. 박리환 역과 혼연일체가 돼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라며 “이는 박리환 캐릭터에 대한 이동욱의 깊은 애정과 각고의 노력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풍선껌’ 13회는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