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 상남자 섹시함 안무 '눈길'

입력 2015-12-06 02:03


"섹시한 상남자로 돌아왔다"

5인조 보이그룹 비아이지(B.I.G)가 팬들을 위해 파격적인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비아이지(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가 최근 공식 유튜브 등 SNS를 통해 4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의 안무 영상을 공개한 것.

앞서 편안한 사복 버전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비아이지는 이번에 상남자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조명과 함께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군무와 함께 남자의 본능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는 비아이지 멤버 5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거친 상남자의 모습과 함께 살짝 엿보이는 섹시한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심쿵하게 했다.

비아이지의 4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는 B.A.P, 소나무, 에이핑크 등과 작업한 마르코가 만들었으며, 한 여자를 보고 반해 타오르는 다섯 남자들의 감성을 거침없이 드러낸 곡이다.

또한 이번 '타올라'의 안무는 비아이지 멤버 건민이 참여, 비아이지만의 개성을 더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비아이지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구성하여 만드는 영상 또한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해 다음에는 어떤 버전의 영상이 공개될 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