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 가수 김형중·이선아 PD 오늘(5일) 결혼... 네티즌 댓글 "10년 열애 대단해"

입력 2015-12-05 15:09




가수 김형중이 10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관련 뉴스는 네이버 뉴스 최다 댓글 랭킹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 반응은 김형중의 대표곡 '그랬나봐'를 이어 다는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김형중은 5일 서울 모처의 성당에서 10년 간 교제한 연인 SBS 라디오국 이선아 PD와 결혼한다. 지난 달 결혼 소식과 동시에 10년간 비밀 연애를 한 사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결혼식은 성당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사회나 주례 없이 신부 미사로 진행된다. 김형중은 아내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축가를 부르며 못다한 프러포즈를 대신할 예정이다. 

김형중과 이선아PD는 '정지영의 스윗뮤직박스'를 통해 첫 만남을 가진 뒤 한 번의 다툼없이 만남을 이어왔다. 



김형중은 최근 인터뷰에서 "오랜 시간 인연이 이어졌는데, 좋은 결실을 맺게 돼서 기분이 좋다. 여러가지로 내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준 친구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형중은 올 연말 가수 이현우 김정민과 함께 콘서트를 진행하며 음원도 꾸준히 발표할 예정으로, 결혼 이후에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