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업텐션, 유쾌한 악동꾸러기들의 더 생생한 무대 '여기 여기 붙어라~'

입력 2015-12-05 09:34
수정 2015-12-05 09:39


▲ '뮤직뱅크' 업텐션, 유쾌한 악동꾸러기들의 더 생생한 무대 '여기 여기 붙어라~'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뮤직뱅크’에서 원테이크로 촬영된 ‘여기여기 붙어라’ 생방송 무대가 눈길을 받고 있다.

4일 업텐션은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 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 업텐션은 업텐션만의 자유분방한 10종 놀이 퍼포먼스를 뽐냈다. 눈에 띄는 레드, 블랙, 화이트 등 캐주얼한 꾸러기 의상과 모자 등을 장착하고 발랄한 표정들로 무대를 채워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한 것. 또한 생방송 원테이크 촬영으로 바로 앞에 업텐션이 있는 것 같은 생생한 느낌을 전해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앞서 업텐션은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응팔’)의 선우(고경표) 외삼촌 역을 맡은 배우 김태수와 함께 드라마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며 등장해 화제로 떠올랐다.

업텐션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또한,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한편 엄지를 높게 든 10명의 악동꾸러기 업텐션은 5일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