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콤플렉스 중 가장 문제가 되는 것 중에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여드름 흉터다. 여드름 흉터는 어지간한 치료로는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 더욱 골칫덩이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여드름 치료법으로는 프락셀레이저나 화학 필링, 박피 등의 치료가 있다. 그러나 이는 피부 자극이 매우 심해 자칫 시술 후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어 보습 및 재생관리를 충분히 진행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여드름 흉터 치료 후 민감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라인’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강력한 재생 효과의 DW-EGF와 항염성분, 보습성분 등으로 만들어져 피부 처치 후 재생 케어와 피부 질환에 따른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화장품이다.
저자극의 순한 클렌져부터 토너, 수딩, 리페어, 선케어, BB크림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은 피부 처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고 빠른 상처 치유와 시술 처치 후 건조함이나 따가움, 가려움 등의 불편한 증상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주는 작용을 한다.
특히 피부 처치 후 전문적인 재생케어를 통하여 불편 증상은 완화하고 피부의 처치 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미백이나 여드름 흉터 치료 효과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리페어컨트롤 라인은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빠른 피부 재생에 꼭 필요한 성분으로 제품의 효과를 높여 만들어 졌다. 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Hypoallergenic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EX는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5 퍼스트 브랜드 대’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해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민감성 피부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극 테스트 임상을 실시한 결과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 화장품으로 확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