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마지막 정예인 티저 이미지 공개 '기대감 UP'

입력 2015-12-04 08:20


▲ 러블리즈, 마지막 정예인 티저 이미지 공개 '기대감 UP'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컴백 티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 중 마지막 순서로 정예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 예인의 개인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예인은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스텔 톤 배경 앞에 밝고 포근한 니트 상의와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러블리즈 모든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만큼, 러블리즈 첫 번째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앞서 3일 공개된 타이틀곡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한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멤버들의 청초한 미소와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싱글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의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컨셉과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한편, 멤버 별 컴백 스포일러 티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러블리즈는 5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팬미팅 겸 미니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