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태티서 컴백에 솔로 데뷔 예고 "연예계 떠난적 없다, 새앨범 준비중"
제시카가 청순과 매혹을 오가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제시카는 3일 ‘하이컷’과의 인터뷰에서 솔로 가수 컴백을 예고했다. 제시카는 “지금 새로운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며 “조만간 (컴백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시카의 발언은 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 컴백과 공교롭게 겹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시카는 “많이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한 적도 없다. 연예 활동과 디자이너로서의 일은 저글링 게임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제시카는 또 친동생인 에프엑스(f(x)) 크리스탈에 대해 “서로의 일을 정말 응원한다”며 “크리스탈에게서 (디자인) 영감 받는 것들이 많다. 내 브랜드를 만들 때 크리스탈이 먼저 제안을 하기도 하고 서로 상의도 한다”고 전했다.
제시카는 지난해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디자이너로 전향했다. 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는 3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X-Mas Special'을 발매했다. 태티서 타이틀곡 ‘디어 산타(Dear Santa)’는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다.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이다.
제시카, 태티서 컴백에 솔로 데뷔 예고 "연예계 떠난적 없다, 새앨범 준비중"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