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우먼시크릿이 크리스마스 레드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크리스마스 레드는 딥-브이 라인이 돋보이는 브라에 극적인 볼륨감을 연출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섹시한 무드가 돋보이는 브리프는 햄-라인을 따라 흐르는 레이스와 스트링디테일을 사용해 바디라인을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한 새틴소재의 캐미솔 세트도 함께 선보여 섹슈얼한 나이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프랑스컨셉스토어 르트와지엠이 연말을 맞아 Laura B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Laura B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와 돌체&가바나의 액세서리 디자이너인 Laura B가 자신의 이름으로 런칭한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그물 타입의 소재를 가죽이나 파이톤, 크리스탈, 퍼 등 다양한 소재와 함께 믹스해 유니크한 텍스쳐와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뜨꾸뛰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작품을 캣워크에 올릴 때 가장 선호하는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고 하네요.
팀버랜드가 4일 금요일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에서 DYO 행사를 진행합니다. DYO는 팀버랜드 커스터마이즈 프로그램으로 본인이 원하는 소재와 색상은 물론 이니셜까지 선택해 자신만의 부츠를 만드는 오더메이드 컬렉션을 일컫는다고 하는데요. 오리지널 6인치 부츠부터 14인치 부츠까지 다양한 팀버랜드의 클래식 부츠 아이템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팀버랜드는 4~10일 까지 DYO 제품들을 20% 할인하는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장에선 DYO행사 관련 게시글을 SNS에 게재해 추후 추첨을 통해 옐로부츠를 증정하는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로젤라 페더 백백을 출시합니다. 로젤라 페더 백백은 매트한 리쟈드 엠보무늬 소재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만의 PU컷팅 기법으로 다듬어 고급스럽고 입체감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트렌디한 디자인과 절제된 블랙 컬러를 더해 세련미를 부각시키며, 가벼운 중량감과 후면 메시 소재를 접목해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유있는 내부공간으로 소지품 수납공간이 용이해 실용성을 높여주며, 남녀 고객층 모두를 겨낭한 유니섹스라인으로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인반트에서 바우 백팩을 출시했습니다. 바우 백팩은 절제된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럽고 세련된 모노톤의 컬러가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내구성이 강하며 튼튼하게 각이 잡힌 하드쉐이프로 쉽게 구겨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보기에는 두터운 패브릭 소재이지만 실제 착용 시 가벼워 착용의 부담감을 덜어준다고 하네요. 가방 내부의 수납 공간은 핸드폰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스몰 포켓과 지퍼로 된 포켓까지 적절하게 분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타이맥스가 위켄더플래드를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위켄더플래드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타탄플래드 패턴의 나토밴드를 사용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특히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세련되게 믹스한 플래드패턴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각종 아우터 및 니트와 잘 어우러져 겨울 코디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련된 윈터룩을 완성시켜주는 위켄더플래드는 톤 다운된 딥그린 컬러와 클래식한 체크패턴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두 가지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진경산업이 전개하는 BMW 장갑이 2015 F/W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BMW 장갑은 독일 BMW 본사와 기술 제휴하여 독일의 감성과 멋을고스란히 장갑에 담아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색다른 컬러 가죽과 EVA 소재를 사용해착용시 유저의 그립감과 피팅감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손목의 BMW로고 스냅장식과 손목 조임기능, 그리고 양손 검지 손가락에 터치가죽을 덧댄 디자인으로 장갑 착용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폰 조작이 가능하게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