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싱포유'·'불공평해'로 겨울 가요계 평정 나선다 "10日 발매"

입력 2015-12-03 10:39
수정 2015-12-03 10:43


▲ 엑소(EXO), '싱포유'·'불공평해'로 겨울 가요계 평정 나선다 "10日 발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엑소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3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엑소는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발매한다.

'싱포유(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아 올 겨울 최고의 윈터송을 예고한다.

더블 타이틀 곡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며, 사랑스러운 연인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엑소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엑소는 새 앨범 '싱포유(SING FOR YOU)' 발매를 기념해 10일 오후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곡 무대의 첫 공개 및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엑소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의 음원은 10일 자정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음반 발매도 예정돼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