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에게 ‘향기로운 기억’을 선물하자

입력 2015-12-03 10:38
[최지영 기자] 당시에는 특별할 것 하나 없이 당연하게만 느껴졌던, 그러나 지금은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어린 시절 놀이터의 흙냄새나 학창 시절 우리 반 교실의 향기. 처음으로 사랑에 빠졌던 첫사랑의 은은했던 향수 냄새나 수줍고 어색했던 첫 데이트 때 함께 영화를 보기 위해 들렸던 영화관의 달콤하고 고소한 팝콘 향기. 우리의 기억 속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추억들이 그 당시의 향기와 함께 행복한 기억으로 오래도록 남아있다. 향기라는 요소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추억으로 오래도록 자리 잡는 만큼 최근에는 고마운 사람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기로운 기억’을 선물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 부드러운 머릿결에서 풍기는 은은한 향

영화의 한 장면처럼 잔잔한 바람에 부드럽게 흩날리는 머릿결과 함께 풍기는 은은하고 상쾌한 샴푸 향기가 사랑스러운 그 사람, 어떤 이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컨디셔너의 향기만으로도 상대방에게 영화 같은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리빙프루프의 퍼펙트 헤어 데이 샴푸와 퍼펙트 헤어 데이 컨디셔너는 상큼하고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자체 개발한 특허 분자 성분(OFPMA)이 모발에 가볍고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전체를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시켜준다.

▲ 은은하지만 강력한 향기를 위한 비밀은?

향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향수뿐만 아니라 기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 역시 저마다의 향기를 품고 출시된다. 향기를 품은 페이스 미스트는 주기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은은한 향을 더하며 동시에 내 피부의 수분 충전까지 해결해주는 일석이조의 시크릿 아이템이다.

쥴리크의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는 8000개의 장미 꽃잎으로 탄생한 사랑스럽고 매혹적인 로즈 향이 특징인 페이스 미스트이다.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 체취마저 나만의 향기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치 원래 본인의 체취인 듯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흔치 않은 향기의 주인공으로 기억되고 싶은가. 그렇다면 데이트 전 몸 전체를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감싸주며 수분 증발까지 막아주는 바디 오일이나 바디 로션을 사용하면 된다.

모로칸오일의 드라이 바디 오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과 올리브,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가벼운 포뮬러가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면역력과 보습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몸 전체 혹은 건조 부위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모로칸오일만의 세련되고 매력적인 브랜드의 시그니쳐 향이 오래도록 온몸을 감싸준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