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2-02 17:56


[최지영 기자] 탑텐이 12월을 맞이해 온에어 발열 내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은 기능성 발열 내의 온에어를 2장 구매 시 1장에 7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햇츠온 키즈는 한겨울 강추위도 끄떡없는 엘스팅코 덕다운 겨울 패딩 2종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는 호주에서 서식하는 멸종위기 동물 테즈매니아 데블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화사한 레드 컬러와 소매에는 그레이 컬러에 번개무늬 패턴을 사용해 독특함과 세련미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안감에는 부드러운 벨보아 원단으로 마감해 민감한 아이들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고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숨은 월리 찾기 그림책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월리를 찾아라’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출시합니다. 이 스니커즈는 파고의 싸이프레스 라인과 애니매이션 ‘월리를 찾아라’의 월리 캐릭터를 입힌 제품이라고 하네요. 월리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캔버스에 전면으로 입혀져 있으며, 파고의 아이코닉 포인트인 코코넛 단추 디테일이 포인트 되어 있어 유니크한 감성을 배가 시킨다고 합니다.



지 라운지가 겨울 시즌을 맞아 럭셔리 스키웨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스키웨어 컬렉션은 프라운슈와 보그너의 남녀 스키웨어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특히 파라운슈는 엄선된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고도의 장인정신으로 한정 수량만을 핸드메이드 생산한다고 하네요. 또한 현재 전 세계 110여개의 럭셔리 편집 매장을 통해서만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 라운지 편집숍에서만 독점 판매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리치오안나가 6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정기 세일을 실시합니다. 이번 백화점 정기 세일에서는 파비오루스코니를 포함해 보일 블랑쉐, 페드로미랄레즈 등 이태리 유명 슈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행사 상품으로는 각 브랜드의 스니커즈, 롱부츠, 펌프스, 남성화뿐만 아니라 스카프까지 다양한 15 F/W 상품 및 이월 품목이 포함한다고 합니다. 또 백화점 정기 세일 기간 동안 특가 상품도 함께 판매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