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쇼' 업텐션(UP10TION), 악동꾸러기들의 감성 보이스 '여심 저격' (사진=SBS MTV ‘더 쇼 시즌4’ 방송 영상 캡처)
[김민서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더쇼’에서 ‘나두’와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로 여심을 저격했다.
업텐션은 1일 SBS MTV ‘더 쇼 시즌4’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와 수록곡 ‘나두’로 장난꾸러기 소년과 감성적인 소년의 모습을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감성적인 분위기로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수록곡인 ‘나두’를 불러 여심을 흔들었다. 이어 타이틀곡인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에서는 멜빵 바지나 귀여운 모자 등 알록달록한 아이템들을 장착하고 유쾌 발랄한 장난꾸러기들의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업텐션의 새 앨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또한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꾸러기로 돌아온 업텐션은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로 활동 중이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