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앱쇼코리아] 상가 전문 부동산 앱(app) '상가드림'

입력 2015-12-01 13:56


부동산 마케팅 전문업체 아이라이프(www.sanggadream.com, 대표 김채연)는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5 앱쇼코리아에 참가해 상가전문 부동산 앱(app) '상가드림'(https://goo.gl/kD72ue)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국내에는 주거용 부동산 매물이나 원룸, 오피스텔 전용 앱(app)이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이용자 층을 넓혀가고 있는데 반해, 상가를 전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모바일 앱(app)은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실정이다.

아이라이프는 상가를 구하거나 상가를 내 놓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가부동산 전용 매물 홍보 앱(app)인 '상가드림'을 출시했다.

상가드림은 실생활과 밀접한 카테고리 구성과 다양한 검색기능, 위치기반 서비스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다.

상가드림의 부동산 매물광고는 매물의 정보를 가장 잘 알고 있는 광고주가 직접 게재하는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해당 매물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지 및 특성'란을 통하여 물건의 내용을 제한 없이 홍보할 수 있으며, 물건의 사진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물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상가드림의 '광고 직접등록 시스템'은 운영비를 절감하여 건당 광고비를 월 3,000원 수준으로 대폭 낮추었다. 현재 개인의 직거래 매물에 대해서는 무료 개방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의 중개매물에 대해서는 첫 두 달간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라이프 김채연 대표는 "등록되는 매물정보의 신뢰성을 최우선 정책으로 하고 있으며, 미끼매물 방지에 역점을 둠으로써 상가를 찾는 이용자가 발품을 팔지 않고도 매물의 대략적인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며 "앞으로 상가드림에 올라오는 매물정보의 신뢰성 유지와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하여 등록 매물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헛탕 보상제'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상가전문 부동산 매물 홍보 앱(app) '상가드림'은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를 통해 2015년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5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 : 070-7873-1297

e-mai l: appshow@wowtv.co.kr

홈페이지 : www.app-sh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