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30日 V앱 출격' 앞둔 다섯 남자의 깜짝 인터뷰 공개

입력 2015-11-30 13:51
수정 2015-11-30 13:53


▲ god, '30日 V앱 출격' 앞둔 다섯 남자의 깜짝 인터뷰 공개 (사진=피키캐스트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12월 컴백을 앞둔 god 다섯 멤버와 함께 깜짝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god와의 인터뷰에서는 다섯 멤버들이 동시에 대답하는 '이구동성 게임', 'god 콘서트에는 ooo이 있다', '그룹 god로서의 마지막 무대에 선다면 마지막 곡으로 부르고 싶은 노래' 등 다양한 질문을 통해 궁금증들을 풀어냈다.

이날 인터뷰에서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멤버들 간의 애틋함도 전해졌다. god의 맏형 박준형은 인터뷰를 통해 "미국에 있을 때 TV를 통해 멤버들을 봤는데 그때 '아, 얘가 지금 몸이 안 좋구나', '방송 중에 딴 생각하고 있구나' 등 표정과 눈빛만 봐도 다 보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다섯 명의 완전체로 뭉친 god는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god의 이번 인터뷰는 피키캐스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god는 30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12월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더불어 같은 달 16일부터 3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에서 대장정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