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거침 없는 박나래 폭로에 버럭 "네 얘기나 해!"

입력 2015-11-30 09:16


▲ 조세호, 거침 없는 박나래 폭로에 버럭 "네 얘기나 해!"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박나래의 거침 없는 폭로에 조세호가 발끈했다.

최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MC들과 친분이 있는 지인들이 총 출동했다. 이날 방송에는 작사가 김이나를 비롯해 유재환, 하석진, 박나래, 홍진호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나래는 조세호에 대한 다양한 일화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동기 김경아랑 주차를 하는데 경아가 외제차 문짝을 긁었다. 그런데 외제차 주인이 조세호였다"면서 "'보험 처리 하면 돼. 가'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후 조세호는 개그계의 구준표가 됐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조세호가 꽃새우를 사준다면서 장도연을 부르라고 했다. 노래방에서 도연이한테 무릎 꿇고 고백한 거 맞지 않냐"고 폭로해 조세호를 당황케 했다.

이에 조세호는 "저랑 남창희랑 콤비다. 누굴 만나도 2대 2로 만난다"면서 "장도연에게 물 한 잔 마시라고 하면 박나래는 '이 오빠 도연이만 챙긴다'면서 서운해 한다. 나래의 피해의식이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박나래는 이에 굴하지 않고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결정적인 게 있다. 노래방을 갔는데 도연이에게 사랑 노래를 부르며 내 무릎은 널 향하면 깃털 같다고 하더라"고 덧붙였고, 조세호는 "네 얘기나 해"라며 버럭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