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의 기미와 노화를 걱정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추워진 날씨로 인해 건조한 피부를 걱정해야하는 겨울이 다가왔다.
급격하게 낮아진 기온과 실내마다 틀어놓은 난방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기 때문이다.
피부가 건강해지는 차앤박 피부과의 ‘하이드로필링’은 이렇게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면서 피부 안쪽까지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피부 디톡스는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증가한 피지나 노폐물로 막힌 모공,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탁월한 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다.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차앤박 하이드로필 치료과정은 2단계로 이루어진다. 1 단계에서는 저자극 필링을 시작으로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거친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먼저 개선시킨다. 그런 다음 T존의 모공 속 블랙헤드를 집중 제거하며 여드름의 첫 시작인 화이트헤드를 개선시킨다.
2단계에서는 수분공급 및 유효성분 침투를 시켜 필링 후 발생될 수 있는 피부 당김을 개선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이때 피부 진정과 재생 촉진을 위해 알로에베라, 녹차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E, 하이드로겔성분 등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킨다.
도곡양재 차앤박피부과 차미경 원장은“하이드로필은 대표적인 피부디톡스 치료법이다. 지금과 같은 겨울철에는 건조해지는 피부로 인해 각질이 많이 일어나게 되며, 이러한 각질은 모공을 막아 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최근 높아진 미세먼지 농도와 실내 난방이 모공에 많은 노폐물이 쌓이게 한다. 이럴 때일수록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피지와 각질과 같은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보습에 신경써야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