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네이버 V앱 출격…본격 쌍방 소통 나선다

입력 2015-11-26 23:31


god(이하 지오디)가 네이버 V앱 출격을 예고했다.

오는 30일 오후 8시 다섯 멤버들이 모두 모인 콘서트 밴드 연습 현장에서 스페셜 방송을 진행,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질 예정인 것.

이에 앞서 26일 오후 네이버 V앱 페이지에는 god의 첫 실시간 방송을 앞두고 ‘god Special Live “응답하라 1999” 모여라 얘들아~’라는 컨셉이 게재된 페이지를 오픈, 오픈과 동시에 ‘god 불후의 명곡 Best 5’와 ‘god는 ㅇㅇㅇ다’라는 질문까지 게재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 god는 V앱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받은 질문들을 토대로 방송을 꾸미는 것은 물론, 즉석에서 꾸며지는 다양한 코너들과 원조 비글돌 다운 면모로 한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방송을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god Special Live’는 콘서트 현장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밴드 합주와 다섯 멤버들의 노래도 특별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지오디만이 꾸밀 수 있는 색다른 방송들도 계획되어 있어 수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이렇게 네이버 V앱 실시간 방송을 예고하며 팬들과 색다른 소통을 예고한 지오디는 오는 12월 새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 12월 16일 콘서트 전 음원과 앨범을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추운 겨울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