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국가비와 러브스토리 공유하고 싶었다” 프러포즈 영상공개 ‘로맨틱’

입력 2015-11-26 19:07


조쉬, “국가비와 러브스토리 공유하고 싶었다” 프러포즈 영상공개 ‘로맨틱’

‘영국남자’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유튜브스타 조쉬 캐럿(26.Josh Carrott)이 연인인 요리연구가 국가비(27)와 결혼한다.

조쉬 캐럿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국가비와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프러포즈 동영상을 게재한 조쉬는 “이 영상 보고 놀랐다면 죄송하다.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의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로 제 개인적인 인생이 많이 변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을 위해 재밌는 영상들 계속 만들 거고, 이소식을 듣고 우리와 함께 기뻤으면 좋겠다”면서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조쉬는 또 “2년 동안 저와 올리를 너무 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서 당연히 저와 가비의 관계도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다”면서도 “이것 또한 큰 바람인거 안다. 대신 이제 곧 결혼해도 변함없이 재미있는 콘텐츠 보여드리겠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조쉬는 팬들을 향해 “다들 사랑해요”라며 말을 마쳤다.

조쉬 캐럿이 공개한 영상에는 국가비에게 깜짝 프러포즈하기 위해 국가비가 있는 호주 시드니까지 이동하는 조쉬의 모습이 담겨있다. 국가비 몰래 호주에 도착한 조쉬는 경치 좋은 바닷가에서 깜짝 등장해 연인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미는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였다.

영상을 통해 조쉬는 “우리 둘 다 어릴 때부터 여러 나라에 살아서 처음부터 말이 잘 통했다”면서 “(국가비를) 너무 사랑한다”고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쉬, “국가비와 러브스토리 공유하고 싶었다” 프러포즈 영상공개 ‘로맨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