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업텐션 고결 "틴탑 창조 형, '꿀성대' 형이라고 저장했다"

입력 2015-11-26 17:00
수정 2015-11-26 17:08


▲ '쇼케이스' 업텐션 고결 "틴탑 창조 형, '꿀성대' 형이라고 저장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김민서 기자] 그룹 업텐션이 26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틴탑 창조의 곡을 받은 소감에 대해 고결은 "틴탑 창조 선배님이 직접 가이드 녹음을 해주셨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 그래서 틴탑 창조 형을 '꿀성대' 형이라고 저장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신은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다짐으로 "첫방 때는 카메라를 보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여기 여기 붙어라'에서는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면서 조금 더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토는 "'위험해' 때와 달리 조금 더 대중적인 음악이기 때문에 더욱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당부의 말을 전했다.

업텐션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개성있는 음색에 시원스러운 고음과 조화로운 화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이번 앨범명인 ‘BRAVO!’는 ‘찬사, 갈채, 잘한다, 신난다’ 등 긍정적인 감탄을 의미 하는 이탈리아 어로 업텐션이 이번 앨범을 통해 전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BRAVO’라는 찬사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