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업텐션, 신곡 '여기 여기 붙어라' 한층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입력 2015-11-26 16:26
수정 2015-11-26 17:10


▲ '쇼케이스' 업텐션, 신곡 '여기 여기 붙어라' 한층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사진=티오피미디어)

[김민서 기자] 그룹 업텐션이 26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는 MC 딩동의 진행으로 진행 됐으며, 업텐션의 신곡 '여기 여기 붙어라'의 뮤직비디오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업텐션의 신곡 '여기 여기 붙어라'의 무대는 신흥 '남친돌'로 떠오르는 업텐션 만의 매력을 표출했다. 캐주얼하면서도 남자다운 의상으로 중무장한 업텐션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부족함 없이 꽉 채워 신예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를 펼쳤다.

업텐션의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개성있는 음색에 시원스러운 고음과 조화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에일리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곡으로 올 겨울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업텐션의 새 미니 앨범 'BRAVO!(브라보!)' 앨범의 음원 및 '여기여기 붙어라'의 뮤직비디오는 27일 자정 공개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