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앱쇼코리아] 걸음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앱(app) '선물받는 만보기'

입력 2015-11-26 16:47


㈜피트브로는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해 걸음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운동 앱(app) '선물받는 만보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웨어러블 기기나 스마트 센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받는 스마트 헬스가 각광받고 있다. 잠자는 동안의 뒤척임, 호흡주기, 심박수 등을 측정해 수면 패턴을 분석 받아 숙면에 방해되는 요소를 제거할 수도 있고, 운동하는 동안 심박수, 칼로리 등을 측정해 실제 코치가 함께 하듯 운동 강도의 조절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 선보인 '선물받는 만보기'는 단순히 걸음 수를 카운팅 해주고, 그에 따른 소모 칼로리만 계산해주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걷는 것만으로도 많은 혜택을 제공해 걷는 즐거움을 제대로 경험하게 해주는 웰빙 리워드 앱(app)이다.



'선물받는 만보기'는 걷기의 실천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등급을 나누어 제휴업체의 음료, 간식 서비스를 제공해 자신의 걸음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걸은 만큼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걷기 실천에 대한 확실한 동기가 생긴다.

하루 최대 1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걷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제휴업체의 무료이용권, 기프티콘, 할인권을 공짜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의 걸은 거리, 소모칼로리, 활동시간 등을 SNS 친구, 가족과 공유해 서로 얼마나 걸었는지를 확인하고 응원하여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선물받는 만보기'는 GPS 설정이 아닌 앱(app) 내 자체 카운팅 시스템으로 배터리 소모량이 극히 적어 하루 종일 앱(app)을 실행해도 부담이 없다.

개발사인 ㈜피트브로의 이성호 공동대표는 "선물받는 만보기'로 전국민이 건강과 걷는 즐거움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스케어와 O2O(Online to Offline)의 성공적으로 결합된 서비스라고 평가받고 있는 운동 앱(app) '선물받는 만보기'는 최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인 2015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를 통해 2015년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대치동 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5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 의 : 070-7873-1297

e-mail : appshow@wowtv.co.kr

홈페이지 : www.app-sh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