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송이 기자] 김우빈과 김소현의 화기애애한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늘 26일(목)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달달 케미 폭발하며 팬들 심쿵사 불러 일으킬 <도미노 피자>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오늘의 피자 영업왕으로 등극한 김우빈과 김소현! 오늘 피자 시킨다고 전해라~”라는 멘트와 함께 김우빈과 김소현의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과 김소현은 최근 오픈 된 신제품 광고 속 모습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은 레드 컬러의 니트와 진청바지로 단정한 남친룩을 선보이고 있는가 하면, 김소현은 보기만해도 포근한 느낌의 화이트 앙고라니트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성숙한 느낌을 뽐내고 있다.
또한, 김우빈과 김소현은 소파에 앉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쏟아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촬영 후 모니터 중에는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등 완벽한 선남선녀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우빈은 피자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살풋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김소현은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피자를 갈망하는 듯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등 당장이라도 피자를 주문하게 만드는 마성의 표정 연기 펼치고 있어 또 다른 관람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기도.
이렇게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 김우빈은 현재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한류 최고의 배우로 변신, 김소현은 KBS 드라마 스페셜 <페이지 터너>와 영화 <덕혜옹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활약할 예정이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