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넬(NELL), 신곡 '3인칭의 필요성' 티저 공개...정려원의 가슴 시린 오열 '애절'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밴드 넬(NELL)이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과 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넬(NELL)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3인칭의 필요성'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50여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에는 기타 선율과 피아노 라인, 그리고 배우 정려원이 애잔한 눈빛에 가슴 시린 오열까지 절절한 감성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흑백공간을 배경으로 배우 정려원의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가 화면 가득 펼쳐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밴드 넬(NELL)의 신곡 '3인칭의 시점'은 2016년 발매 예정인 넬(NELL)의 정규앨범에 수록될 두 번째 싱글 수록곡으로, 9월 발매된 '스타쉘(Star Shell)'이 거친 락 사운드 였다면 이번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은 그와는 또 다른, 쓸쓸한 감성을 자극하는 넬(NELL)특유의 정서와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깊은 여운이 오래도록 뇌리에 남으며 섬세한 사운드가 듣는 이의 마음과 귀를 흔드는 곡이다.
넬(NELL)은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콘서트 소식도 알렸다. 'CHRISTMAS IN NELL’S ROOM 2015'라는 타이틀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넬(NELL)의 신곡 '3인칭의 필요성'은 12월 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