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2, 기욤♥송민서만이 할 수 있는 '과감 애정신'…작아지는 '윤정수·김숙'

입력 2015-11-25 20:57


님과함께2, 기욤♥송민서만이 할 수 있는 '과감 애정신'…작아지는 '윤정수·김숙' (사진 = 방송화면)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가 스파게티 키스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에 따르면 기욤은 과거 진행된 '님과 함께2' 첫 녹화에서 '비정상회담' 멤버들에게 여자친구 송민서를 소개했다.

이날 기욤은 송민서와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을 받고 "지인들끼리 모임을 갖는 자리에서 처음 봤다 첫 만남부터 느낌이 좋았다. 첫 눈에 반했다"고 말했다.

기욤의 실제 연인 송민서 역시 "정말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날 잘 챙겨준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비정상회담' 멤버 알베르토는 "이탈리아에서는 커플들에게 스파게티 면을 이용한 키스를 시킨다"며 '스파게티 키스'를 제안했고 이어 샘 오취리와 함께 직접 시범까지 보이는 등 너스레를 떨었다.

송민서는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쑥스러웠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기욤과 송민서는 실제 커플로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출연중이다. 다른 커플로는 가상커플 김숙과 윤정수가 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영.



님과함께2, 기욤♥송민서만이 할 수 있는 '과감 애정신'…작아지는 '윤정수·김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