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이청아, 직접 부른 OST로 따뜻한 위로 전한다

입력 2015-11-25 10:19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이청아가 직접 부른 OST가 공개를 앞두고 기대가 뜨겁다.

2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일) 방송될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이하 라이더스) 4회에서 이청아가 참여한 OST가 공개될 예정이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옥상달빛의 ‘하드코어 인생아’를 직접 불러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라이더스’에서 이청아는 열혈 청춘 윤소담 역을 맡아 당당하고 열정적인 인물을 탁월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사이다녀’로 짜릿한 열연을 펼치며 청춘들의 애환을 공감하고, 통쾌하게 풀어나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는 4회 방송에서 이청아가 직접 부른 OST ‘하드코어 인생아’가 전파를 타며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넬 예정.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터틀넥 차림의 이청아가 녹음에 앞서 가사를 꼼꼼히 확인하는가 하고, 해사한 미소를 지은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 12일 이청아는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녹음후기를 들려준 데 이어, 음원 몇 소절을 깜짝 공개하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목소리도 ‘예쁨’묻은 이청아, OST 기대할게요!”, “이청아가 부른 OST 빨리 듣고 싶다!”, “이번 OST, 이청아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잘 어울릴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가 직접 부른 OST로 청춘들에게 위로를 전할 E채널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4회는 오는 2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