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1-24 18:18
수정 2015-11-25 14:36


[류동우 기자]반하트 디 알바자가 핸드메이드 코트를 출시했습니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이중지 원단으로 제작돼 뛰어난 보온성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이라고 합니다. 캐시미어 혼방과 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라고 하는데요. 특히 시접 부분을 핸드메이드로 공정해 완성도 높은 품질은 물론 깔끔한 실루엣 연출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레이와 블랙 컬러 핸드메이드 코트는 무난한 듯 깔끔한 스타일로 어떤 룩에도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어 비즈니스 룩에 제격이라고 합니다. 트렌디한 느낌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이중 칼라가 돋보이는 블랙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행텐이 다운점퍼를 출시했습니다. 남성을 위한 헤비 다운점퍼는 기존의 벌키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퀼팅 라인을 가미해 슬림한 핏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빅 사이즈의 아웃 포켓과 프론트의 사선 지퍼 디테일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높여줌과 동시에 실용성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롱 다운재킷은 패션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라고 하는데요. 라운드 넥 스타일에 퍼 워머를 셋업 한 다운점퍼는 엣지 있고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줄 포인트 아이템. 뿐만 아니라 사선으로 들어간 퀼팅 라인이 여성들의 실루엣을 더욱 늘씬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르트와지엠이 NUE19.04의 퍼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NUE19.04는 '당신의 세컨드 스킨'이라는 컨셉으로 옷을 디자인하여, 강하지만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브랜드로 유럽 패션 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퍼와 레더를 메인 아이템으로 하여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로 유명한 HOTEL PARTICULIER와 도도하면서 사랑스러운 파리지엔느의 느낌을 잘 보여주는Les Petites 등 프렌치시크를 표현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퍼, 레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이지이에서 시대의 패션아이콘 재키 케네디 오나시스(Jackie Kennedy Onassis)가 사랑한 도시인 모로코를 모티브로한 ‘모로코재키백(Morocco Jackie Bag)'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모로코재키백은 뉴욕, 파리에 이은 세번째 도시 모로코를 BE_GE(비이지이)의 캐쥬얼하면서 럭셔리한 감성으로 풀어낸 세번째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백의 소재로 사용된 누벅(Nubuck)가죽은 소가죽 표면을 가공하여 가죽표면의 터치감을 부드럽게 살린 고급가죽으로써 가볍고 부드러우며 착용감이 뛰어나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누벅 가죽을 이용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우며, 기모 상태가 스웨이드보다 고은 특징이 있다네요. 비이지이(BE_GE)는 CJ홈쇼핑에서 11월 25일 밤 10시 40분 방송 할 예정이라네요.



팀버랜드(Timberland)는 오는 11월 26일(목)부터 9일(일) 4일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블랙 팀버 데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팀버랜드만의 프리미엄 소재와 장인정신, 고유의 헤리티지를 겸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겨울 프리미엄 아우터 신상품을 30%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외 F/W 신상품에 5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실상 1+1과 같은 구매효과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10/20/30 만원 이상의 구매 가격에 10/20/30 %의 비례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70%의 할인이 가능하다네요.



엠코르셋㈜가 소비자 30명으로 구성된 엠코르셋 크리슈머단 ‘엠스타즈(M Stars)’ 의 1기 발대식 ‘컬러풀 데이’를 23일 진행했다고 합니다. 엠스타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활발히 의견을 개진하는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여성층으로 구성된 크리슈머단으로, 생산 및 유통과정에 관여하는 프로슈머를 넘어 제품의 가치와 스토리 개발에까지 참여하는 ‘크리슈머(creative+consumer)’ 소비자 그룹이라고 하는데요. 엠스타즈는 엠코르셋의 ‘M’과 서로를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인 ‘Stars’를 합성해 명명됐으며, 발대식 행사는 다양한 색깔을 가진 엠스타즈 구성원이 모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컬러풀하게 빛낸다는 의미로 ‘컬러풀 데이(Colorful 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엠스타즈 1기는 내년 5월까지 6개월간 원더브라, 미싱도로시, 플레이텍스, 챔피온 등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자신의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수집하고,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아이디어 워크샵에 참석해 신제품 컨셉 및 스토리 개발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라네요.



소렐(SOREL)이 인기제품 티볼리를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티볼리2 프리미엄(TIVOLI™ II PREMIUM)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으로 해를 거듭하면서도 변함없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티볼리는 소렐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 티볼리2 프리미엄은 소렐의 유니크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 시선을 모았다네요. 티볼리2 프리미엄(PREMIUM) 라인은 기존 티볼리 제품의 스웨이드 소재 대신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티볼리2 특유의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에 럭셔리함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에 방수 기능을 갖춘 워터프루프 멤브레인 구조와 혹한의 추위에도 따뜻함을 유지 시켜주는 보온 충전재, 플리스 안감과 EVA소재의 풋베드(깔창), 미끄럼 방지 창으로 안전성과 편안함까지 기존 티볼리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풀그레인 가죽과 발목 부분의 퍼 트리밍으로 착용감이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네요.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