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1-24 18:18


[류동우 기자]페라리가 페라리 맨 인 레드를 출시했습니다. 페라리 맨 인 레드는 강렬한 베르가못 향이 특징으로 시더, 통카빈으로 마무리되며 매혹적이고 스위트한 잔향을 남긴다고 하는데요. 또한 페라리의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우아한 곡선라인의 레드 컬러 바틀은 섹시하고 강인한 남성상을 표현, 실버 메탈릭의 프랜싱 호스와의 조화를 이루며 품위와 세련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어반디케이가 그웬 스테파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합니다. 그웬 스테파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머스트 해브 컬러 15가지로 구성된다고 하는데요.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부터 깊이감 있는 브라운 컬러, 펑키한 핑크&블루 컬러까지, 메이크업 정키들이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파우치에 꼭 넣고 다니고 싶은 매력적인 15가지의 컬러 셀렉션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매트 피니시부터 새틴, 스파클 등 다양한 텍스쳐의 조합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지가 핸드 케어 크림 3종을 출시했습니다. 닥터지 핸드 케어 크림은 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올리브, 허니, 라벤더 3가지로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닥터지 핸드 케어 크림 3종은 더블 히아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으로 쉽게 자극 받고 건조해지는 손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주며, 케라틴 성분으로 부서지기 쉬운 손톱을 강화하고 큐티클 손상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보다 가볍게 발리는 제형으로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하며 버터 컴플렉스가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합니다.



키엘이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디자인을 담은 특별한 레이블로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또한 크렘 드 꼬르와 아로마틱 핸드크림 미니어처 용량 한정판 및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의 기프트 세트 11종을 출시,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