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겨울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용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혼수용품을 이것저것 준비할 때,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로 인해 다툼을 하기도 한다. 다양한 제품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문제로 부담을 덜어주는 '혼수용품 전문 매장'이 있다면 이러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을 것.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혼수용품을 한 매장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고양일 산파주권 최대 규모급의 커튼, 이불, 블라인드 주방용품 전문매장인 유럽풍 침구 전문 숍 아르페지오 '미의 창'은 다양한 혼수용품을 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불 및 각종 예단을 비롯한 혼수용품 일체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많은 예비 신부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서울 및 경기도 권 에서 일부로 찾아올 정도로 인기다.
미의 창은 파주출판단지 자유로 가구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전 브랜드 및 수입 제품까지 구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예단 이불을 구매 했던 소비자들은 질에 비해 도매 급인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여 한 번 매장을 들렸던 사람들의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커튼과 블라인드는 설치를 원하는 주택의 구조와 규모에 따라 적절한 인테리어 제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실지 시공 견본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전에 합리적인 판단 또한 가능하다.
매장도 넓은 편이라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어 소비자가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전문 판매원에게 제품의 정보를 묻고 살펴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 본차이나, 행남 자기 등 다양한 상품을 한 매장에서 살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미의 창 관계자는 "질 좋은 제품을 유통 간소화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켜 소비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며 "마진을 적게 하고 서비스 등을 최대한 제공하여 입 소문을 타고 고양 일산 파주 권 및 서울 각 지역에서 찾아오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