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성경에게 "수습이 필요한 시간이란?"

입력 2015-11-23 11:26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에게 수습이 필요한 시간은 언제일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글로벌 육성 브랜드 라네즈가 모델인 이성경을 앞세워 공개한 '수습이 필요해' 영상이 공개 2주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11/9-11/22, 유투브,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합산 기준)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수습이 필요한 이성경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이성경은 바쁜 출근길, 중요한 미팅 등에서 수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일어나는 가운데, 남자친구 앞에서 들킨 건조함으로 들뜬 피부만큼은 라네즈의 "수습 크림"으로 촉촉하게 완벽 수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성경이 겪는 당황스러운 순간들이 정말 재미있어요", "저도 요즘 수습이 필요해요", "이성경이 너무 예뻐서 영상을 단숨에 다 봤어요", "수습크림으로 촉촉해진 이성경의 피부가 탐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수습이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및 수습이 필요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제보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